일하는 엄마의 소소한 일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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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4. 4. 3.

    by. hanbromom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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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숨겨진 것을 발견하는 교육

      숨겨진 것을 발견하는 교육 연구를 소개합니다.지난 50년간을 돌아보면 전 세계적으로 교육학에 관한 관심이 커졌습니다.교육학의 발전을 위해서는 경험적 연구와 더불어 학교 개혁을 위한 실천적 교육학적 지혜가 필요하고, 학교에서의 교육학은 더 많은 학생에게 효과적으로 되도록 돕는 전략을 펼칠 필요성을 제기합니다. 독일의 페다고지는 규율적 구성물로서 그리고 개인이 성장하는 교육적 과정을 대표한다고 비에스타는 말합니다.  교육학은 단순히 우리가 학교 교육과 교직에 초점을 맞추는 대신 더 넓은 영역으로 바라봐야 합니다. 가령 우리는 어떻게 인간적으로 살 수 있는가? 에 대한 의문입니다.교육 전략이나 정치 교육, 그리고 제도적으로 발생하는 것에 대해에서의 대한 설정과 전문적인 관행 대신 비에스타가 말하듯이 인간의 존재에 대한 광범위한 개념으로 교육학의 틀을 짜는 중요한 초점 두 가지를 제시합니다.

       

      교육학의 관점

      (1) 교육학이 인간으로서의 성장이 되는 일반적인 과정이라며 어떤 방법으로 관심을 키우고 활동과 실천을 연계하는가?

      (2) 무엇이 차별화되는가?  - 우리의 일상의 다른 현상들로부터 일상적 관행과 관심이 삶에 연결되는가?교육학은 우리의 일상적 경험의 일부로서 교육학은 반응하고, 반성하고, 행동하는 것에서도 명백해집니다. 교육학은 실천으로 이해하는 것에서 시작하여 특정한 이론적 관점을 취함으로써 결론을 내립니다.

      이러한 관점은 독일에서만 논의되는 것은 아닙니다.페다고기크(Pädagogik), 프랑스어로는 라페다고기(Lapédagogie), 스페인어로는 페다고기(Pedagogia) - 각각의 교육학을 하나의 학문으로 이해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하는 사례를 분석하고 귀납적 탐구를 통해 교육학에 대한 이해를 기릅니다.여기에서는 성장기별 사례를 통해 교육학적 방법을 어떻게 접근하는지 해석하고자 합니다.항상 궁극적인 것은 없다는 단서를 달고 교실과 학교 교육학을 특정한 제도적 형태와 연결하는 결정적일 수도 있습니다. 함께 말이죠우리가 교육학을 반대하는 사람들 간의 협상의 관점에서 정의하는 방법윤리적 행동에 대한 원칙, 반의 또는 가능성. 이러한 반대는 다음을 포함합니다,그중에서도 근접성 대 거리, 보호 대 노출, 제약 조건 자유와 현재와 미래를 대비합니다. 다시 말해서, 교육학은 관계, 시간, 공간에 대한 우리의 일상적인 경험이 모든 인류 문화의 일부분입니다.

      숨겨진 것을 발견하는 교육

      아기 케어: 근접성 대 거리

       

      우리의 교육학적 문화와 출신의 문화를 연결하는 한 가지 간단한 예전 세계는 배치, 관행 및 구조에 의해 제공됩니다.유아와 함께 이동할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관행과 구조는자신의 맨 팔을 사용하여 유아를 운반하는 것부터 특수한 것까지 다양한 범위에 이를 수 있습니다.착용할 수 있는 캐리어와 슬링. 그것들은 또한 정교한 유모차와 마차를 포함합니다.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기술이 부분마다 중요한 방식으로 변화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여기서 우리는 현대의 북미인을 하나의 예로 언급합니다.윌리엄 시어스와 마사 시어스의 부모를 위한 가이드에서는 유아를 다루는 데 있어서 많은 문화적 차이 중 일부를 단순하게 처리합니다."우리 문화에서 우리는 아기를 바퀴로 돌린 다음 어딘가에 주차합니다."라고 관찰합니다."다른 많은 문화권에서 부모들은 아기를 착용합니다."전 세계를 돌며 영유아 보육 실무를 연구하는 영유아 발달 전문가여러 가지 천으로 된 슬링이나 앞에 든 아기들이 여러 가지 형태의 슬링을 입고 다니는 것을 반복적으로 관찰해 왔습니다.아기 침대, 놀이용 펜, 유모차, 유모차, 유모차, 그리고 아기들보다 팩이 더 만족스러워 보입니다6. 예를 들어, Betsy Lozoff와 Garry Brittenham, "유아 케어: 캐시 또는 캐리", Journal of소아과 95호, 제3호 (1979): 478–Sears와 Sears는 이러한 슬링, 랩, 또는 이들에 의해 활성화되는 연습을 호출합니다."아기 옷"을 주머니에 넣습니다(그림 1과 2 참조). 이러한 준비는 종종 격려합니다.직접적인 피부 접촉; 동시에 상당한 수준의 피부 접촉을 가능하게 합니다.운반하는 사람 이동의 자유. 더욱이, 그들은 일반적으로또한 아이가 어른이 보고 있는 것과 행동을 관찰할 수 있도록 합니다.그들의 이동성을 공유하고, 그들의 말을 듣고, 때때로 그들의 얼굴을 봅니다표현들. 교육학적 관점에서 이 슬링과 랩 – 역시 서양에서 오랫동안 익숙했던 유모차와 유모차가 대표적인 예입니다.관여와 분리 사이의 긴장, 거리를 협상하는 방법 그리고 근접성. 슬링, 랩, 파우치는 한편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좀 더 가까운 것을 선호하는 이 특별한 안티몬은 일종의 것을 강조합니다."아기 입기"라는 용어로 제안합니다. 반면 유모차, 유모차, 유아용 침대는 거리가 명확합니다.유아와 성인 사이에, 그리고 이것을 협상하는 다소 다른 방식을 나타냅니다.같은 긴장감입니다. 이 반대는 시간이 지나면서 다양한 결합, 부착 및 분리 불안을 포함한 이론 및 프로세스. 다시 말해서, 아기를 돌보는 형태는 우리의 자아 인식에 깊이 내재하여 있습니다.그리고 유아에 대한 다양한 (그리고 종종 암시적인) 생각을 나타내는 문화, 그들의건강, 신체 접촉, 모자 또는 어른과 자녀의 관계에 대해 적습니다클라우스 몰 센 하루 어는 이 논문에 영감을 준 글로 아기 슬링이 운송인, 그것의 종류나 의도된 목적이 무엇이든 간에 이러한 문화적 특수성의 정도는 많은 다른 것들에 의해 설명됩니다.현재 서구 사회에서 이용할 수 있는 아기를 돌보는 방법: 특히 스트랩, 패드 및 고정 장치의 조합으로 아기를 위에 배치합니다.등, 앞, 또는 심지어 성인의 어깨, 또는 아기 마차와 유모차 아기에게 다른 위치를 제공하고, 앞을 향하고, 뒤로 향합니다.가장 어린 아기들을 위해서 어른이 되거나 심지어는 엎드려서 위를 향하게 하기도 합니다. 이것들은 각각 아기의 편안함에 대한 약간 다른 접근 방식을 반영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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